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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치유물을 찾았네요

작성자
박훈현훈지
작성일
2020.02.04
첨부파일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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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조회수
251
내용
배터리게임20171203,IT과학,전자신문,“삼성 갤럭시폰 손금으로 잃어버린 암호 찾는다”,미국 정보기술 IT 전문매체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세계지식재산권기구 WIPO 를 통해 사용자 생체 정보를 이용하는 전자 디바이스에 관한 특허 를 정식 출원했다고 보도했다. 삼성전자가 내년 선보이는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에 이용자 손금으로 잃어버린 암호를 찾는 기능이 처음 적용될 전망이다. 미국 정보기술 IT 전문매체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세계지식재산권기구 WIPO 를 통해 사용자 생체 정보를 이용하는 전자 디바이스에 관한 특허 를 정식 출원했다고 보도했다. 삼성전자는 특허 문서에서 “생체인식은 개인마다 다른 지문 음성 얼굴 홍채 땀샘구조 혈관 등 정보를 추출 정보화하는 인증방식”이라며 “도용·복제에 이용될 수 없을 뿐 아니라 변경·분실 위험성이 적어 보안 분야에서 활용도가 뛰어나다”고 기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특허는 이용자가 스마트폰 암호를 기억하지 못할 때 저장해 둔 손금을 바탕으로 암호를 찾아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후면카메라로 손금을 촬영 저장해 둔 손금과 동일하다는 것이 확인되면 암호를 스마트폰에 띄워주는 방식이다. 암호를 찾기 위한 힌트 로 활용 가능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암호를 기억하지 못할 때 △어머니의 성함은 무엇입니까 △어느 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까 등과 같은 힌트를 푸는 방식으로 암호를 알려줬다. 이번 특허는 힌트를 생체인식으로 대체 개인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외신은 삼성전자가 손금 생체인식을 스마트폰 잠금해제 용도로 활용하진 않는다고 소개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홍채 △지문 △패턴 △암호 등 네 가지 잠금해제 기능을 적용했다. 홍채 지문 등 생체인식보다 보안성이 얼마나 우수한 지에 대한 구체적인 검증을 완료하지 않았기 때문인 것으로 해석된다. 샘모바일은 “삼성전자는 3차원 3D 얼굴인식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손금인식 기술 진화에는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수 있다”고 예상했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1,경제,뉴시스,한미 FTA 제조업 보호무역 회귀 막아야...관세 인하 모색해야 ,산업부 한미 FTA 2차 공청회 개최... 美 무역적자는 경쟁력 때문 국내 농가 소득 감소 피해 발생...농업은 개정협상에서 제외해야 세종 뉴시스 박상영 기자 한미 자유무역협정 FTA 제조업 분야 개정 협상에서 보호무역으로 회귀를 막기 위해 관세 추가 인하와 비관세협력을 모색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농업부문에서는 농산물 무역수지가 악화되고 수입량 증가만큼 국내 농가의 소득 감소 피해가 발생한 만큼 개정협상에서 제외돼야 한다는 의견도 나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미 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진면 산업연구원 산업통계분석본부장이 발표한 한미 FTA 제조업 분야 영향 을 보면 제조업 상품양허는 완전 개방 수준으로 체결됐다. 한국은 품목의 86.6% 미국은 품목의 87.0%에서 관세가 즉시 철폐됐다. 5년 내 관세 철폐는 한국이 96.7% 미국이 95.2%에 달한다. FTA 체결 전후 한국의 대 미국 제조업 수입관세는 4.4%포인트 인하됐다. 같은 기간 미국의 대 한국 제조업 수입관세도 1.3% 포인트 줄어들었다. 양국 무역은 FTA 체결 이후 전반적으로 증가한 뒤 2015년부터는 감소 추이에 있다. FTA 체결 이후 대 미국 제조업 무역액은 연평균 1.8% 증가했다. 업종별로 보면 자동차·철강·일반기계·생활용품은 무역수지 흑자가 확대된 가운데 디스플레이는 적자가 확대됐다. 전기전자는 흑자가 축소됐다. 이 본부장은 미국의 대한국 무역적자 요인으로 자체경쟁력 부진을 꼽았다. 한국의 대미국 주요 수출품이 미국 경쟁력이 낮은 품목이라는 애기다. 실제 미국의 대한국 무역적자가 확대된 업종은 수출 경쟁력이 약화되고 있다. 미국이 경쟁력을 갖고 있는 디스플레이·항공의 경우 흑자가 각각 1억8000만 달러 23억9000만 달러 늘었다. 반면 경쟁력이 떨어진 철강·자동차는 적자가 10억1000만 달러 79억9000만 달러 증가했다. 개정협상 관련 대응방안으로는 보호무역으로 회귀가 아닌 관세 추가인하와 비관세분야 협력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FTA 역진은 이미 구축된 양국 기업 간 거래관계와 투자활동에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이유에서다. 이 본부장은 무역수지 불균형이 큰 업종의 경우 관세효과와 수입증가의 상관관계가 낮다는 점을 규명해야 한다 며 대미 직접투자로 인한 미국 내 일자리 창출효과 등의 대응논리를 마련하는 것도 필요하다 고 했다. 농업분야와 관련해서는 FTA 체결 이후 농축산물 대미 무역수지 적자가 7억5000만 달러로 확대됐다. 구체적으로 미국산 과일 수입액은 FTA 발효 이후 관세율 하락으로 발효 전 대비 98.3%가 늘어났다. 축산물도 쇠고기·돼지고기 수입이 늘며 5년 평균 기준 수입액이 57.8% 증가했다. 한석호 농촌경제연구원 모형정책지원실장은 한미 FTA 발효 이후 쌀을 제외한 대부분 농축산물 시장이 미국에 개방됐다 며 수입량이 증가하면서 국내 농축산물 시장에서 국내 상품을 대체하고 생산·자급률을 감소시켰다 고 했다. 향후 대응과 관련해서는 수입량 증가만큼 국내 농산물 가격하락으로 소득 감소 피해가 발생했다 며 미국과 상호이익 균형을 위한 개정협상을 한다면 한국 농업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공세적인 개정협상을 해야 한다 고 했다.온라인슬롯 카지노20171205,IT과학,ZDNet Korea,“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던전 탐험 재미 제공”,신규 싱글 모드 미궁 탐험 및 신규 카드 업데이트 지디넷코리아 남혁우 기자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을 통해 던전 탐험의 재미와 새로운 덱을 꾸미는 묘미를 제공하고 싶었다.” 5일 블리자드의 다니엘 에몬스 디자이너는 서울 강남구 블리자드 사옥에서 8일 출시를 앞둔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에 대한 인터뷰에서 위와 같이 말했다. 하스스톤 새 확장팩은 아제로스 지하 던전을 탐험하며 지하 세계의 위험과 괴물들을 상대하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신규 싱글모드인 ‘미궁 탐험’은 기본 직업 덱으로 시작해 무작위로 선정되는 점차 강한 우두머리를 상대하는 방식이다. 블리자드 다니엘 에몬스 디자이너. 미궁을 탐험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지만 전투에서 패배하면 미궁 탐험은 바로 종료된다.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은 오는 8일 PC 맥 안드로이드와 iOS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추가된 확장팩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로 구매할 수 있다. 아래는 블리자드 다니엘 에몬스 디자이너와의 일문일답이다. Q. 이번 확장팩을 제작하며 초점을 맞춘 것은 무엇인가 A. 보물과 던전탐험이라는 테마를 살리고 싶었다. 한치 앞을 모르는 던전을 탐험하며 갑자기 나타난 괴물과 싸운다는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또한 주어진 카드를 어떻게 임기 응변으로 극복하는지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던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유물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용자마다 평가라 달라질 수 있지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Q. 기존 직업과 차별화된 새로운 카드가 대거 추가된 것 같다 A. 그렇다. 대표적으로 사냥꾼은 추종자를 소환해 싸우는 공격적인 직업이다. 하지만 주문만으로 싸우는 사냥꾼은 예전의 특색을 없앤 새로운 제약이 주어지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덱을 짜기 어려운 만큼 보상이 더 클 것 이라고 생각한다. 어려운 덱을 완성했을 때 그만큼 큰 보상을 제공하려 했다. 어떤 덱이 유용할지는 이용자가 검증해야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스스톤 새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 이 오는 12월 출시된다. Q. 하스스톤은 무작위 요소가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확장팩도 무작위 요소 더해진 것 같다. 코볼트와 지하미궁 확장팩에 추가된 무작위 요소는 기존에 비해 변동의 폭이 적다. 그래서 이용자의 판단에 따라 컨트롤이 가능해 어떻게 덱을 짜는 지가 실력을 가르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본다. 자신이 낼 카드가 정해져 있지 않은 상황에서 얼마나 덱을 잘 구성하고 경기 중에 주어진 카드로 임기응변을 할 수 있을 지가 중요한 만큼 적당한 무작위 요소는 대회에 긍정적인 요소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그사론을 하향한 것도 무작위성과 영향력이 너무 강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무작위성이 있어야 생각도 못한 명장면이나 연출이 나올 수 있지만 과도한 것은 안 된다고 생각해 적절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하려 한다. Q. 모험에서 확장팩 개념으로 바뀌면서 카드팩을 구매하는 가격이 늘었다는 의견이 있다. A. 무료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전 확장팩에서도 무료로 카드 팩을 제공한바 있고 이번 확장팩도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무기를 하나씩 제공한다. 이 역시 무료 또는 신규 복귀 이용자가 뒤처지지 않도록 하는 장치다. Q. 출시 전 이용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우리도 신규 확장팩의 출시를 기대 중이다. 특히 한국 이용자가 어떤 새로운 덱을 만들어 선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약속의 네버랜드
이거 물건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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