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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길잡이

제목

만난지 1달 만에 군대 간 남자친구 기다려준 여자친구

작성자
이서서용성
작성일
2020.0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4
내용
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네이버 오디오콘텐츠 펀드 300억 첫 투자,고전백독 논어 프로젝트에 내년 오디오클립에 연재 예정 네이버의 오디오콘텐츠 플랫폼 오디오 클립 이미지 네이버 홈페이지 캡처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 네이버는 오디오콘텐츠 펀드 를 통해 휴머니스트출판그룹의 고전백독 논어 프로젝트에 첫 투자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는 스마트 스피커 커넥티드 카 등 인공지능 서비스의 발달과 함께 급부상하는 오디오콘텐츠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지난 5월 KTB네트워크를 파트너로 선정하고 총 300억원 규모의 NAVER 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 오디오콘텐츠 펀드 을 결성했다. 이번에 첫 투자한 고전백독 논어 는 동양 고전 논어 의 전편을 일상에서 보다 쉽고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 오디오콘텐츠다. 2018년 상반기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이를 기점으로 지식·교양·예술 분야의 오디오콘텐츠를 제작·아카이브하는 프로젝트와 함께 차세대 사운드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포맷의 오디오콘텐츠 선보이는 실험에 대한 투자를 가속화 할 방침이라고 네이버 관계자는 말했다. 네이버는 오디오콘텐츠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오디오 콘텐츠 전용 플랫폼 오디오클립 을 지속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디오클립에는 현재 인문 어학 예술 IT 육아 사운드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250여개 채널 창작자들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이 가운데 구독자 수 1만 이상의 고정 팬층을 확보한 채널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오디오클립은 최근 네이버 라인의 AI 플랫폼 클로바 및 이를 탑재한 스마트 스피커 웨이브 프렌즈 와 연동했으며 이후에는 스크립트 자동 추출 기능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인희 네이버 오디오클립 리더는 많은 기기의 인터페이스가 보이스 중심으로 바뀌면서 수많은 보이스 쿼리에 대응할 오디오콘텐츠들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며 네이버는 펀드와 오디오클립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오디오콘텐츠 창작 시도가 가능한 환경을 갖춰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농구토토 배당률 보기20171201,IT과학,이데일리,테라M 구글플레이 2위 장벽 못넘나..리니지M 부동의 1위,테라M 애플 앱스토어 인기·매출 1위..구글 매출은 2위 엔씨 테라M 출시 이튿날 리니지M 신규 서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넷마블게임즈 251270 의 올해 최대 기대작 ‘테라M’이 엔씨소프트 036570 의 ‘리니지M’을 턱밑까지 추격했지만 좀처럼 구글플레이 매출 2위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있다. 1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순위에 따르면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M은 리니지M에 이어 최고매출 2위를 기록 중이다. 인기순위는 1위다. 테라M은 앞서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 당일 인기순위 1위는 물론 6시간 만에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지금도 이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모바일 시장은 전체 이용자의 약 90%가 구글플레이를 나머지 10% 정도만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인 것으로 추산된다. 이는 앞서 넥슨의 모바일 MMORPG ‘액스’가 달성했던 기록과 유사하다. 액스는 9월14일이 정식 출시일이지만 12일 프리오픈 서비스를 시작했고 하루 뒤인 13일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14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2위를 나타낸 바 있다. 테라M이 구글플레이 2위에서 머물고 있는 이유는 엔씨가 전략적으로 리니지M의 업데이트를 진행한 영향이 크다. 엔씨는 테라M 출시 이튿날인 리니지M의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와 신규 서버 블루디카를 업데이트했다. 리니지M 신규 서버 블루디카의 캐릭터 사전 생성은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다만 애플 앱스토어에는 12세 이용가 리니지M만 있어 상황이 조금 다르다. 구글플레이에서 리니지M 청소년 이용불가 버전은 출시 직후 최고매출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12세 이용가 버전은 10위권 밖에 머물고 있다. 업계에서는 엔씨의 전략적 판단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신작 게임이 나올 때면 게임사마다 업데이트 전략을 치열하게 짠다”며 “엔씨가 신규 서버 업데이트를 내놓은 것이 먹힌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의 테라M 출시 첫 날 매출액은 약 30억원 후반대인 것으로 업계에서 추정하고 있다. 넥슨의 액스 역시 출시 초기 비슷한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한국경제,AI 인재 모셔라…임지훈 카카오 대표까지 학교 출동,카카오 상시 연구 지원 프로그램 진행 SKT KT도 인재육성 프로그램 가동 임지훈 카카오 대표 한경DB AI 인공지능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정보기술 IT 업체들이 적극적으로 뛰고 있다. AI 인재를 회사 자체에서 양성하는 것은 물론 인재들이 있는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기업까지 등장했다. 카카오는 임지훈 대표가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직접 열 예정이다. 또한 대학 석·박사 과정 재학생을 위한 연구 지원 프로그램인 상시 연구지원 프로그램 을 가동한다. AI 및 컴퓨터 공학 엔지니어링 관련 분야의 석·박사 과정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기간에 제한 없이 언제든지 지원할 수 있다. 연구지원 프로그램은 ‘연구장학금 학비 연구비 지원 ’ ‘해외 학회 참관비용 지원’ ‘연구 인턴십’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지원자들의 여건과 상황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맞춤식 지원’이다. 선발한 학생들에게 최대 연 2000만원의 학비 및 연구비를 지원한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카카오 정직원으로 근무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임 대표와 AI 관련 부서 임직원들은 대학을 방문해 카카오 미래 비전 채용 프로그램 소개 등을 주제로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 분야 인재들과 직접 만나 ‘AI 선도 기업 카카오’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SK텔레콤은 국내 AI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최신 AI 기술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연구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앞서 지난 9월말 AI 전문가간 개방 및 공유 생태계 조성을 위해 AI심포지움을 시행했다. AI 전문가들의 수요를 기반으로 후속 프로그램인 AI최신 논문 연구회를 열기도 했다. ‘T T.O.C’은 월 1회 정도 AI분야 최신·주요 논문을 엄선해 저자를 모시고 국내 기업 연구원부터 대학의 학부생까지를 대상으로 최신 AI원천기술의 조기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KT가 AI 인재 양성 범위를 인발인에게 확대했다. 지난 9월 분당본사 사옥에 위치한 그룹인력개발원 내에 ‘AI 교육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교육 과정을 진행 중이다. KT ‘AI 교육센터’에서 시행하는 교육과정은 오픈형 코스와 취업 연계형 코스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픈형 코스는 KT KT 그룹사 KT 협력사 중소기업 스타트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데이터 사이언스 프로그래밍 모델링 3개 영역 12개 과정을 영역별 모듈과정과 개별과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AI연구 인력과 규모 등이 선진국에 뒤쳐져 있는 상황에서 우리나라는 그나마 있는 AI 인재들도 글로벌 컴퍼니에 빼앗기고 있다 며 관련 인재를 육성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망치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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