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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쿄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vs 카자흐스탄 H/L (01.09)

작성자
옥상정남현
작성일
2020.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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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25
내용
스포츠 토토 배당률20171201,경제,노컷뉴스,데드라인 임박 파리바게뜨 오늘 상생기업 개문발차,CBS노컷뉴스 이재웅 기자 사진 자료사진 제빵사 등 제조기사를 직접고용하라는 고용노동부의 시정지시 시한 12월 5일 이 임박한 가운데 파리바게뜨가 대안으로 가맹본사와 가맹점주협의회 협력업체 등 3자가 합자한 상생기업인 해피파트너즈 를 1일 출범하기로 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10월부터 상생기업 설명회를 진행하며 제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고용노동부가 직접고용을 지시한 제조기사 5 309명 중 약 70%인 3천7백여 명이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고 있으며 이들 중 현재 협력회사에 남겠다는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이 상생기업 소속전환에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동안 설명회를 통해 급여 인상분 복리후생 승진제도 개선 등 상생기업에 관한 구체적인 운영 방안이 공개되면서 상생기업에 동의하는 제조기사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많은 제조기사들이 상생기업으로 소속 전환 의사를 밝혔고 하루빨리 안정적인 환경에서 근무하기를 원하고 있어 상생기업을 출범시키기로 했다 며 아직 마음을 결정하지 못한 인원들도 언제든지 상생기업으로 소속전환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가 전체 제빵사들의 동의를 받지 못한 상태에서 상생기업을 서둘러 출범시키는 이른바 개문발차 에 나선 것은 시기적인 급박성 때문이다. 고용노동부가 정한 직접고용 시한이 4일 밖에 남지 않은 상태에서 머뭇거릴 경우 거액의 과태료 부과를 피할 수 없는 만큼 대안으로 추진해 온 3자 합작사를 우선 출범시킬 경우 제조기사들의 참여에 탄력이 붙을 수 있다는 것이다. 노조의 반대 등으로 현재 70%의 동의율에 머물르고 있지만 상생기업이 일단 출범하면 결정을 미루거나 반대하고 있는 제조기사들이 추가로 합류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라는 계산이 깔린 것으로 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상생기업 출범 후 시간이 지나면서 대부분이 합류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상생기업 소속 제조기사들은 기존 근속과 퇴직금이 그대로 승계되며 급여가 13.1% 인상되고 각종 복리후생이 상향 조정된다. 11개 협력업체 인원과 조직을 통합하면서 휴무 대체 인력 충원이 수월해져 최대 월 8일까지 휴무일이 보장되며 관리자급 직원 수요 증가에 따라 승진 기회도 늘어날 전망이라는게 파리바게뜨측 설명이다. 제조기사들에 대한 업무지시는 상생기업 소속의 현장관리자를 통해서만 이뤄질 예정이다. 본사에서 품질관리를 했던 인원은 상생기업의 현장관리자에서 배제하고 별도로 충원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측은 고충처리위원회를 신설해 부당한 대우를 받는 제조기사들의 어려움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노사협의회를 통해 빠른 시간 내에 현장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3자 합작사 출범이 직접고용 시정지시 및 530억원 과태료 부과를 피할 묘책이 될 지는 아직 확실치 않다. 고용노동부가 시정지시한 것은 불법파견 철폐와 본사 직접고용이었기 때문에 해석의 문제가 남는다. 제빵기사들이 본사 직접고용에 반대한다는 동의서에 서명할 경우 과태료 부과에서 면책이 되긴 하지만 전체가 100% 찬성한게 아니고 자발적인 동의였는지도 판단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본사와 협력업체 제빵기사들의 이해관계가 난마처럼 얽혀 있는 복잡한 상황에서 3자 합작사 출범을 계기로 파리바게뜨 사태가 해결의 단초를 마련할지 주목된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1,경제,뉴스1,직원들과 인사나누는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서울 뉴스1 이광호 기자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직원들과 악수하고 있다.2017.12.1 뉴스1 skitsch news1.kr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라이브바카라20171204,IT과학,매일경제,구름게임즈앤컴퍼니의 액션 RPG ‘올킬’…“재미로 꽉 채웠다”,인터뷰 모즈팩토리 이제언 개발이사·김찬규 실장 “올킬 길게 가는 게임” 오는 7일 출시되는 모바일 액션 RPG ‘올킬’의 제작사 모즈팩토리의 이제언 개발이사 좌 와 김찬규 실장은 “‘올킬’은 재미로 꽉 채운 게임”이라고 자신했다. “음악이나 영화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성공하는 사례가 있지요. ‘올킬’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해보면 뭔가 다른 부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테라M’ ‘오버히트’ 등 대규모 제작비와 마케팅비가 투입된 대작 모바일게임이 시장을 휩쓰는 가운데 시장에 도전하는 중소 개발사의 작품이 있다. 오는 7일 구름게임즈앤컴퍼니가 출시하는 액션 RPG ‘올킬’이 주인공이다. ‘올킬’은 액션 RPG의 기본인 액션성에 더해 촘촘하게 구성된 성장 요소를 차별점으로 내세운 작품이다. 블록버스터 게임과 대적할 수는 없겠지만 이용자가 플레이했을 때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고 개발사 모즈팩토리측은 설명한다. 모즈팩토리의 이제언 개발이사와 김찬규 실장은 “잘 만든 게임 이용자가 좋아할 게임은 언제든 시장에서 살아남았다”며 “투박해 보일 수 있겠지만 그 안의 게임은 꽉 찼다”고 강조했다. 이제언 이사와 김찬규 실장에 따르면 ‘올킬 사진 ’은 액션의 손맛과 더불어 성장의 깊이까지 더한 작품이다. 액션 MORPG 기본에 충실…마을·슬롯 강화로 약점 보완 “‘올킬’은 겉으로 보여주는 식의 액션 RPG는 아닙니다.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힘을 썼지요. 이용자가 직접 조작해야하는 요소들도 존재하고요. 콘텐츠의 양과 질은 충분하다고 자신합니다.” ‘올킬’은 한때 시장의 대세를 이뤘던 액션 MORPG다. 총 6종으로 세분화되는 직업군 스테이지 공략 방식의 기본 모드 다양한 던전과 퀘스트 및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다. 기본에 충실한 구성이다. 그러나 이 이사와 김 실장은 게임의 내제된 세부적인 콘텐츠와 시스템에서 차이가 있다고 말한다. 일단 기본적으로 액션 MORPG이지만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모일 수 있는 마을이라는 공간을 통해 커뮤니티성을 보강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다른 액션 RPG와 달리 슬롯 강화 방식을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여타 액션 RPG의 경우 상위 등급 장비를 회득하면 하위 등급 장비가 버려지거나 기존 장비 성장에 투자한 재화 및 시간이 낭비되는 형태가 많지만 이 게임은 장비 슬롯을 강화해 보완했다는 설명이다. 이 이사는 “장비를 제작하는 부분에 이용자가 투자한 시간 등이 허비되는 상실감을 줄였다”며 “시작부터 계속 쌓아 올라갈 수 있는 형태의 강화 방식”이라고 소개했다. 이제언 이사와 김찬규 실장은 ‘올킬’의 주요 차별화 포인트로 액션 플레이와 성장의 깊이를 동시에 더한 날개와 변신 등의 시스템을 꼽는다. 장비 슬롯 강화 방식도 색다른 부분이라고 강조한다. 핵심은 다양한 성장 요소…이용자 동기부여 ‘강화’ 핵심 포인트는 다양한 성장 요소들이다. 펫과 날개 변신 등의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에 깊이를 더했다. 이 이사는 “장비 뿐 아니라 다른 성장 요소들이 존재해 이용자들이 길거리가 많다”며 “장비만만 높아지면 동기부여가 떨어지는 형태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일단 펫의 경우 공격적인 부분을 보완하는 콘텐츠다. 소환해 장착하면 캐릭터에게 다양한 부가 효과를 부여하다. 기본적으로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게 되며 전투 등에서 보조 공격 역할을 담당하기도 한다. 캐릭터가 획득하는 경험치의 일부분을 공유해 성장도 가능하다. 반대로 날개는 방어적인 역할이다. 각 날개마다 고유의 스킬이 존재해 이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능력치 상승효과를 부여한다. 또 다른 핵심 요소 중 하나인 변신은 일종의 필살기 같은 개념이다. 세계관 설정상 과거의 영웅을 캐릭터에 강림시키는 형태다. 변신이 이뤄지면 일정 시간동안 능력치가 상승하고 외형도 변경된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5종의 변신 캐릭터가 제공되며 장착형태로 제작돼 이용자 취향이나 캐릭터에 적합한 변신 캐리터를 언제든 교체할 수 있다. 다만 각성이라는 성장 개념이 존재해 해당 변신 캐릭터의 능력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서는 별도 육성도 필요하다. 주력 변신 캐릭터를 선택해야할 필요가 있다. 김 실장은 “각성 레벨에 따라 스킬이 부여되기 때문에 변식 캐릭터별로 육성이 필요하다”며 “주로 육성할 변신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정식 출시 이후에는 기존 콘텐츠 확장과 함께 새로운 실시간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사진 3대3 길드전 직접 조작하는 손맛도 ‘강조’…“재미로 꽉 채웠다” 이들 요소는 단순 캐릭터 성장의 의미만은 아니다. 날개나 변신의 경우 이용자의 직접 조작을 요구해 액션의 손맛을 강조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날개도 변신도 액티브 스킬 형태로 구현된 것이다. 이 이사는 “날개나 변신 같은 요소로 인해 실제 이용자가 조작하는 것과 안하는 것에 차이가 있다”며 “자동전투만 하는 액션 RPG는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여기에 레이드와 길드 대전 등 실시간 콘텐츠도 마련했다.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를 통해 직접 플레이하는 맛을 강조한다. 향후 업데이트도 펫과 날개 신규 던전과 장비 등의 추가 콘텐츠 외에 대전이나 실시간 콘텐츠가 주가 될 전망이다. 길드 레이드의 경우는 ‘월드보스’ 개념으로 준비 중이다. 김 실장은 “현재 실시간 콘텐츠나 대전 위주의 콘텐츠로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라며 “이용자의 개입 여지를 많이 부여했다”고 설명했다. 모즈팩토리는 현재 7일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다듬기에 여념이 없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부적인 부분을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완성도를 높이는 상황이다. 김 실장은 “길게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해왔고 이용자의 이탈을 최소화기 위해 촘촘하게 콘텐츠를 구성했다”며 “잘 만든 게임은 언제나 시장에서 살아남았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정성들여 준비했다”고 자신했다. 이 이사도 “성장의 다양성과 직접 플레이하는 액션의 쾌감을 더한 게임”이라며 “블록버스터는 아니지만 이용자가 즐겼을 때 충분히 다른 게임으로 느낄 것이다. 투박해 보일 수 있지만 속은 꽉 찼다”고 강조했다.



[도쿄올림픽 예선] 대한민국 vs 카자흐스탄 H/L (01.09)

https://youtu.be/ac80G5NsaX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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