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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4,IT과학,매일경제,아이템베이 여가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패밀리 데이 등 운영,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는 4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직장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마련된 제도로 가정 친화적 정책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에 따르면 직원들의 복지 혜택 만족도 및 직장 문화 개선에 대한 경영진의 의지가 높고 패밀리데이 Family Day 탄력근무제를 실시하는 등 가족 친화적인 직장 문화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아이템베이는 지난 2002년 설립된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업체로 직원들을 위한 자녀 학자금 지원을 비롯해 경조사 지원금 개인 및 팀내 복지 지원금 의무 연차 촉진 제도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에는 오후 4시 30분 조기퇴근을 하는 탄력근무제를 시행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패밀리 데이 Family Day 도 마련해 운영 중이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2012년 양천구청장 표창’ 수상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 3회 수상 2011 2014 2015 ‘2016년 한국 장애인 문화협회 감사장’ 등을 받은 바 있다.배터리바둑이20171201,경제,문화일보,손태승 우리은행장 내정자 “계파갈등 없애고 3년내 1위 금융그룹 도약”,“철저하게 능력위주로 인사 취업비리 원스트라이크 아웃 채용 아웃소싱으로 투명화 노조가 경영 관여해선 안돼” 손태승 사진 우리은행장 내정자는 1일 “포용적 리더십을 통해 계파 갈등을 없애겠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3년 후 국내 1위 금융그룹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 내정자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회현동 우리은행 사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손 내정자는 지난달 30일 차기 은행장으로 내정됐다. 손 내정자는 조직문화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 그는 “포용적 리더십과 시스템·성과 중심의 인사를 진행할 것”이라면서 “내가 취임하면 계파 갈등은 반드시 없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의 하나로 내년도 경영 슬로건을 ‘2018 우리 투게더’로 제시했다. 그는 특히 “인사에서 현재는 상업·한일 출신 임원을 동수로 하는 문화가 있는데 이는 적절치 않다”면서 “철저히 능력 위주로 시스템적인 인사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채용비리와 관련 철저한 혁신도 약속했다. 손 내정자는 “취업 비리 연관 직원에 대한 ‘원 스트라이크 아웃 제도’를 도입하고 채용 과정을 아웃소싱 외주 하는 등 투명성을 강화하겠다고”고 밝혔다. 채용 비리 관련 수사가 마무리되면 관련자에 대해 철저한 징계에 나설 뜻도 내비쳤다. 그는 임기 중 경영목표로 ‘2020 국내 1위 종합금융그룹’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소형 자산운용사에 대한 인수·합병 M A 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글로벌·디지털·자산관리 부문을 3대 핵심 수익창출 시장으로 꼽았다. 대출영업에 대해서는 가계대출에 집중했던 최근 몇 년과는 달리 기업대출 비중을 확대할 방침이다. 그는 “특히 벤처기업 등 중소기업 대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이자이익 확대와 함께 국내·외 영업점 개편을 통해 효율성을 강화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국내 점포는 점차 줄이고 해외점포는 늘릴 계획이다. 지주사 전환과 완전한 민영화 추진 의지도 내비쳤다. 노조와의 노조의 경영 참여에 대해서는 반대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그는 “노조는 직원들의 복지·근로조건에 대해서는 관여해도 기업 경영에 간섭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손 내정자는 1959년 광주 출생으로 전주고와 성균관대 법학과를 나와 1987년 한일은행으로 입행했다. 전략기획부장과 LA지점장 전 우리금융지주 미래전략담당 상무 등을 거치며 전략과 영업 글로벌 업무를 두루 경험했다. 손 내정자는 오는 12월 22일로 예정된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제51대 우리은행장으로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임기는 3년이다.카지노게임사이트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토종 게임사 북미·유럽 콘솔시장 본격 공략,넥슨 이어 블루홀 등 출격 준비 44조원 규모 새 성장동력 기대 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토종 게임사들이 북미·유럽 콘솔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그동안 국내 소수 게임사만 진출을 시도했던 이 시장에 올 연말을 기점으로 한국산 게임이 연이어 출시될 전망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2 3년간 북미·유럽 공략을 위해 콘솔 게임 개발력을 키워 온 국내 게임사들이 결과물을 하나둘씩 현지 시장에 내놓는다. 콘솔게임 본고장인 북미·유럽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는 모양새다. 그동안 우리 게임사 중 북미·유럽 콘솔게임 시장에 가장 적극적으로 뛰어들었던 곳은 넥슨이다. 이 회사는 2012년 자사 첫 콘솔게임 던전앤파이터 라이브 핸돈마이어의 몰락 을 지난 8월 로브레이커즈 를 현지 콘솔게임 시장에 출시했다. 작년 12월엔 조이시티가 3on3 프리스타일 콘솔게임을 이 시장에 출시했다. 이러한 가운데 내년에는 우리 게임의 이 시장 진출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블루홀과 펄어비스 넥스트플로어 드래곤플라이 등이 시장 출격을 준비하기 때문이다. 이들은 약 44조원 규모의 북미·유럽 콘솔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슈팅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를 북미·유럽에서 흥행시킨 블루홀은 연내 이 게임을 콘솔버전으로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3월 미국 게임유통플랫폼 스팀 을 통해 유료 테스트 버전 얼리억세스 으로 출시돼 2200만장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의 해외 흥행에 힘입어 올해 코스닥에 상장한 펄어비스는 현재 이 게임의 콘솔 버전을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을 4K 해상도의 콘솔게임으로 개발해 내년 상반기 북미·유럽에 출시할 계획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지난 5월 국내에 출시한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콘솔게임 키도 라이드온타임 사진 을 내년 북미·유럽을 비롯한 해외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도 간판 슈팅게임 스페셜포스 의 플레이스테이션 VR 버전을 내년 상반기 북미·유럽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북미·유럽에서 콘솔 게임을 출시한다는 건 콘솔게임 종주국에서 충분히 서비스할 수 있을 만한 개발력을 검증받았다는 의미 라며 현지에서 받은 평가를 바탕으로 향후 북미·유럽 게임 시장에서 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바둑이게임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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