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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답변

제목

양봉장 꿀 훔쳐먹는 곰에대한 대처법

작성자
박성덕용협
작성일
2020.01.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3
내용
클로버게임20171203,IT과학,ZDNet Korea,SKT 중소건설사와 3만여세대 스마트홈 적용,10대 건설사 中 5곳에 가정용 IoT 서비스 제공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SK텔레콤 대표 박정호 은 지난 11월 한 달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의 가정용 IoT 서비스는 아파트 홈네트워크와 연결돼 스마트폰이나 음성인식 AI스피커로 조명과 난방 등과 70여 가전기기 제조사의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밥솥 등 300여 디지털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우성건영과 월드타워건설 시티건설 TNT 공작 경성리츠 지안스건설 해광건설 하나로지엔씨 제이비즈 라인로드이엔씨 다우KID 등 중소 건설사의 분양 중인 아파트 총 1만600여세대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또한 지난 1일에도 지역 기반 중대형 건설사인 대방산업개발과 오는 2018년 동탄 대방디엠시티 단지를 시작으로 분양할 공동주택에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적용 지역은 서울시 은평구 부산 인천 경기도 화성과 의정부 충청남도 내포신도시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소 건설사들의 SKT 스마트홈 도입 러시는 지난 10월 단군 반포 주공 1단지 재건축부터 잠실 미성 크로바 아파트 재건축에도 스마트홈을 공급하게 된 점이 결정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물 자재 등은 일반 입주민들이 전문적으로 알기 어려운 반면 스마트홈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음성인식 기기 등을 통해 분양 마케팅의 핵심 차별화 포인트로 자리매김 중”이라고며 “가정용 IoT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입주자가 1만3천여 세대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중소 지역 건설사의 도입 러시와 함께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 입주민들의 스마트홈 도입 요구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 LH공사와 부천 옥길 공공임대 단지에 스마트홈 적용 후 거주 중인 일반 분양 단지의 1천300여 세대에서 동일한 IoT 서비스 적용을 요청해 현재 시스템 적용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현재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SK건설 등 10대 건설사 가운데 5곳과 협력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제고할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70여 가전제조사와 300여 가전기기를 출시하는 등 가정용 IoT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다. 조영훈 SK텔레콤 홈사업본부장은 “건설사 및 가전업체와 지속적으로 생태계 조성에 힘을 모은 결과 대형 건설사를 넘어 중소 건설사와 지역 기반 건설사들의 SK텔레콤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업체와 협력하며 모든 아파트 입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첨단 ICT를 통한 생활 편의 제고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우리카지노 더킹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취재수첩 韓게임 잘 나갈수록 조심스러운 이유,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업계가 유례 없는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여기저기서 호재를 알렸다. 콘텐츠대상 대통령표창 3000만달러 수출의탑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첫 진입 등 모두 게임업체들이 일군 성과들이다. 그야말로 상복이 터졌다. 이 같은 수상의 이유는 국내 게임이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끈 덕분이다. 예전엔 게임 수출국이 중화권에 쏠렸다지만 이제는 북미와 유럽으로도 진출해 성과를 내고 있다. 모바일 시대를 맞아 게임이 더욱 활발하게 소비되면서 국내 개발사 퍼블리셔들의 브랜드 가치도 상승했다. 게임업체가 올해 100대 브랜드에 진입했다는 것은 우리 생활 깊숙히 게임이 스며들었다는 뜻이다. 국내 게임시장은 지난 2015년 10조원 규모를 넘어섰다. 게임앱 시장 규모로는 세계 톱5 수준을 유지 중이다. 국가경제 규모 인구수 대비 게임시장이 상당히 큰 편이다. 마니아들을 확보한 일부 모바일게임은 세계 어디에 내놔도 밀리지 않을만큼 큰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는 게임업체들이 이른바 열일 열심히 일 한 덕분이 아닌가 싶다. 그리고 잘 만든 게임에 화답하는 이용자들이 있었던 것이 게임시장이 클 수 있었던 이유다. 일본 북미 시장에서도 성과를 내는 게임을 하나둘 늘어나는 사례를 감안하면 국내 게임의 완성도는 세계적 수준에 도달했다. 그러나 게임이 잘 나갈수록 업계 내에서 조심스러워하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일부 게임이 세계적인 수준에서 성공하고 업계 덩치가 커지다보니 점차 책임감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탓이다. 이 같은 배경엔 국내 게임들의 주된 수익모델인 뽑기 확률형 아이템이 자리잡고 있다. 국내 게임업체들이 신작 발표회를 할때면 늘상 수익모델 BM 에 대한 질문이 쏟아진다. 그럴때마다 ‘과금 결제 유도를 심하게 하지 않겠다’는 취지의 답변이 나오곤 한다. 이러한 발언을 되짚어보면 현업에 몸담은 사람들도 업계가 확률형 아이템으로 과금 유도를 심하게 해왔다는 것을 일부 인정했다고 볼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국내 게임시장은 국가경제 규모와 인구수를 감안해도 상당히 큰 편이다. 이를 게임 강국의 사례로 들 수 있지만 지금에 와선 확률형 수익모델 위에 세워진 다소 비대해진 시장이라는 생각도 든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최중경 외감법 개정안 법 취지 살리는 하위 규정 정비해야,최중경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은 외감법 주식회사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 전부개정안은 한국판 회계 개혁법으로서 감사인은 엄정한 감사를 실시해야 하고 하위 규정 정비에서 법 개정 취지를 살려야 한다 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30일 오후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회계 투명성 강화를 위해 외부감사인 주기적 지정제의 예외를 극히 제한적으로 한정해야 한다 며 이 같이 말했다. 예외 규정이 많다 보면 자칫 입법정신이 훼손될 수 있다는 점을 경계한 것이다. 주기적 지정제도는 모든 상장회사에 대해 정부가 9년 중 3년 주기로 회계법인 외부감사인 을 지정하는 것으로 2020년부터 전면 시행된다. 이날 최 회장은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 면서 특히 국회 입법심사 과정에서 배제된 예외조항을 설치하는 것은 위법행위와 다름없다 고 말했다. 이어 지정 의 입법정신은 1대 1 매칭인 점을 강조하며 “일부에서 거론하는 복수지정 은 사실상 자유선임과 같고 재지정 은 논의대상이 될 수도 없다”고 말했다. 회계 투명성을 위해 지정제 예외사항 중 감리의 정의는 정밀감리 로 한정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지정시기에 대해 초기에 미리 시행하는 ‘프론트 로딩’ Front Loading 방식을 제안했다. 그는 주기적 지정제를 인위적으로 분산 시행하는 것은 위법한 것이고 감독기관의 재량범위를 일탈하는 것 이라면서 감사계약 잔여기간 인정을 통해 자연스러운 분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감법 주식회사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 개정안은 지난 9월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후 국회 본회도 통과했다. 외부감사 대상이 유한회사까지 확대되고 감사인을 금융당국이 지정하게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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